글로이티어 진짜 렌즈중에 1티어임 괜히 친구들이 많이 쓰는 이유가 아님 ㄹㅇ로 너무 조아용 꼈을때 별로 따깝지도 않았어요
se******@icloud.com2026.06.25
글로이티어 그레이(2P)
글로이티어 그레이는 링이 과하게 두껍지 않으면서도 끼면 또렷하게 보여서 굿🔈 차콜보다 당연히 밝아서 더욱 터질 것 같은(?) 눈망울을 연출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3color 중에서 가장 울먹한 눈빛🐾 시원하게 울어재끼는 눈물보다는 따스하게 고인 느낌이랄까 ㅎㅎㅎ 그래서 겨울에도 잘 어울릴 만한 그레이! 앞으로도 오렌즈를 이용하겠습니다🩶
글로이티어 미니 동일 색상명과의 차이는 글티 : 그레이미가 뿜뿜, 글티 미니 : 묘한 애쉬🔍 뭐가 다른지 궁금하셨다면 이미 감겨버린 거예요… 데일리로 미니 끼고 화장할 때 오리지널 쓰면 갑🔪🔫✅ 올킬
br******@naver.com2026.06.25
글로이티어 차콜(2P)
제가 속쌍이고 눈도 별로 안 커서 기본 글로이티어는 좀 개눈될줄알앗는데 별로 안 크고 딱 과하지 않게 예뻐서 좋구 하이라이트도 두 곳 들어가있어서 돌아가도 상관XXX
ss******@gmail.com2026.06.25
글로이티어 그레이
렌즈끼기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이쁜 렌즈 찾다가 글로티 티어를 발견했는데, 하이라이트가 좀 강한거 같아서 걱정했거든요 ㅠㅠ실제로 껴보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ㅋㅋ그냥 이뻐요 그냥 너무 이뻐.....울먹청순여주인공이라니깡여...💗💗
au******@kakao.com2026.06.25
글로이티어 브라운
제가 눈이 작아서 살짝 개눈처럼 보이는 면이 있었는데 애들이 다 예쁘다고 해줫어요!! 체감직경이 생각보다 컸어용 근데 색깔이 너무 예뻐서 잘 끼는즁
se******@gmail.com2026.06.25
글로이티어 차콜
직경이 너무 작지 않아서 눈이 답답해 보이지 않고 적당히 또렷하게 커 보여요. 색감도 너무 밝게 뜨는 그레이가 아니라 자연스럽게 쿨톤이랑 잘 어울렸어요. 착용했을 때 위치도 예쁘게 잡혀서 부담 없이 데일리로 끼기 좋았고, 특히 쿨톤인 분들한테 추천해요!
pi*****@naver.com2026.06.24
글로이티어 차콜
이번 여름에 가장 마음에 드는 렌즈를 꼽으라면 단연 글로이티어입니다. 자연스럽게 눈동자를 밝혀주면서도 과하지 않아 데일리로 사용하기 정말 좋았어요. 착용감도 편안해서 장시간 착용해도 눈이 쉽게 피로하지 않았고, 건조함도 적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어떤 메이크업이나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점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역시 오렌즈는 믿고 구매하는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리뷰 이벤트도 응원합니다. 당첨된다면 정말 기쁘게 사용하고 또 정성스럽게 후기 남기겠습니다.
jb******@naver.com2026.06.24
글로이티어 차콜(2P)
이번 여름에 가장 마음에 드는 렌즈를 꼽으라면 단연 글로이티어입니다. 자연스럽게 눈동자를 밝혀주면서도 과하지 않아 데일리로 사용하기 정말 좋았어요. 착용감도 편안해서 장시간 착용해도 눈이 쉽게 피로하지 않았고, 건조함도 적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어떤 메이크업이나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점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역시 오렌즈는 믿고 구매하는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리뷰 이벤트도 응원합니다. 당첨된다면 정말 기쁘게 사용하고 또 정성스럽게 후기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