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으로 이미 반년 넘게 쓰고있는 글로이티어 그레이!! 진짜 이뻐요 특히 탈색모이신분들에게 잘어울리는 렌즈입니다! 그만큼 화려하지만 실제 눈에 꼈을 때 이질감이 들 정도로 화려한 것은 아니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화려함이라 데일리 메이크업 할 때도 낄 수 있어요ㅎㅎ 이 렌즈 낄 때 마다 이쁘다는 칭찬 많이 받아서 또 사러갑니다~ 사진은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서의 차이!
ka******@naver.com2026.06.08
[샘플]글로이티어 차콜
샘플 받아서 착용해봤는데 제가 직경 작은걸 선호하는 편이라, 저에겐 좀 크더라구요🥲 샘플 착용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sm*****@naver.com2026.06.08
[샘플]글로이티어 브라운
글로이티어 시리즈는 다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원래 차콜 즐겨끼다가 기분전환겸 브라운 꼈는데 완전 다른분위기로 이뻐요 웜톤분들한테 찰떡일 렌즈 ..♥
써클링이 과하지않고 그래픽도 위아래로 예뻐서 렌즈가 돌아가도 티가 별로 안나요! 울먹 초롱 눈빛을 만들어주는 글로이티어 브라운 최고 >_<///
이날 같이 논 친구도 렌즈 이쁘다고 어디꺼냐고 ㅋㅋ
글로이티어 브라운 짱입니다 꼭 사세요
du******@naver.com2026.06.08
글로이티어 브라운
ㄹㅇ 웜톤을 위해 나온 제품이고 색이 너무너무 이쁨 그리고 다른 렌즈보다 튀는 느낌 들어서 좋음
a2******@gmail.com2026.06.08
글로이티어 그레이
너무 이쁘고 착용감도 다른렌즈들의 비해 제일 좋은것같고 발색도 맘에 듭니다
ye******@kakao.com2026.06.08
글로이티어 차콜(2P)
이거 진짜 예뻐요ㅠ 하이라이트가 잇어도 돌아가도 예쁘고 차콜이라서 학교에서도 낄수 있는 진짜 자연스럽게 예쁜 렌즈에요!
ch******@naver.com2026.06.08
글로이티어 브라운(2P)
하이라이터가 위 아래로 있어서 예쁘고 꾸밀 때 끼기 좋아요! 링이 또렷하고 체감직경도 비슷하거나 작아서 부담되지 않는 크기예요!
yu******@naver.com2026.06.08
글로이티어 브라운(2P)
행사할때 샀는데 크기도 적당하구 잘 사용하고 있어용
dm******@naver.com2026.06.07
[샘플]글로이티어 차콜
걍 넘 예쁨 직경도 내가 원하는 직경이고 색또 묘하게 차콜임
si******@gmail.com2026.06.07
[샘플]글로이티어 그레이
글로이티어 미니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정말 궁금했던 렌즈였어요ㅠ 확실히 글로이티어 미니에 비해 직경이 큰 편이긴 했지만 이것도 자연스럽고 너무 이뻤어요!! 제 주변 친구들도 다 클로이티어 쓰더라고요!! 확실이 눈이 뽝!! 생긴 느낌! 마음에 들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