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이름이 그레이지만 회끼가 덜 도는 그레이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웜쿨 라인에 걸쳐있는 저도 많이 찾게 돼요 사진은 그림자 때문에 조금 어둡게 나오긴 했네요..! 완전 추천합니덩
ps******@gmail.com2026.06.22
빅글로이 헤이즐
정면에서 보면 어두워서 헤이즐인게 티가 안났지만 불빛 아래서나 빛 반사에서 보면 렌즈의 하이라이트가 너무 이쁘게 보여용 직경도 딱 나쁘지않고 무난하게 데일리로 잘 썼어요 레인모카로 렌즈를 바꿨다가 다시 빅글로이로 갈아탈까 생각중입니더 첨에 살 때는 너무 클까봐 겁이났지만 막상 끼니 나쁘지않게 넘 예뻤어요 앞으로도 빅글로이 시리즈 더 많이 내주세요♥︎♥︎
oi******@kakao.com2026.06.22
빅글로이 모카브라운
요거 ㅈㄴ이뻐용ㅠㅠ글로이 블랙에 써클링 두꺼워지고 좀 커진 버전이라고 봐도 될것 같아요.처음에는 너무 티나고 클까봐 걱정했는데 색깔이 검정&브라운으로 되어잇어서 생각보다 엄청 자연스럽습니다~써클링이 전체적으로 동그랗게 되어있어서 돌아가도 ㅂㄹ 신경 안쓰이는게 제일 !!큰 장점입니다..사람마다 좀 다른것 같긴한데 전 거의 축고정급으로 ㅂㄹ 안돌아가서 진짜 좋더라고요
fl******@naver.com2026.06.22
빅글로이 모카브라운
그래픽이 예뻐서 직경 생각 안하고 그냥 구매했는데 막상 착용해보니 직경이 크긴했지만 순한 강아지 눈매처럼 보이게 해줘서 마음에 들었어요 참고로 축고정은 안돼요
ki******@naver.com2026.06.21
빅글로이 모카브라운
야르임. 색 넘 이쁨
sy****@gmail.com2026.06.21
빅글로이 모카브라운
빅글로이 모카브라운 꼈는데 눈이 막 아프지도 않았고 편했어요 이쁘기도 해서 재구매 의향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