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서 많이 보이길래 궁금해서 빅글로이 모카브라운 한번 사봤는데 전체적으로는 진짜 자연스럽고 예쁜 렌즈 맞아요
착용했을 때 눈이 과하게 커 보이거나 “개눈 같다” 이런 느낌 전혀 없고 그냥 원래 내 눈이 살짝 또렷해진 느낌?이라 데일리로 끼기 딱 좋아요 그래서 학교에서도 애들이 렌즈 뭐냐 하고 물어볼 정도로 자연스럽게 예쁘다는 반응 많았어요 ㅎㅎ
그리고 인생네컷 찍을 때도 티 안 나게 눈만 또렷해 보여서 사진 잘 나오는 편이라 만족했어요
다만 아쉬운 점도 있어요ㅠㅠㅠㅠㅠㅜ
저는 개인적으로 착용감이 살짝 아쉬운 느낌이 있었고 같은 브랜드의 레인모카보다 체감 크기가 작게 느꼈습니다유ㅠ
그래도 이것만빼면 완전 추천하는 렌즈!! 한번 껴보는거 추천합니당
gd*****@icloud.com2026.06.25
[샘플]빅글로이 그레이
와 애 약간 레인블랙이랑 비슷한데 테두리가 더 두껍고 찐해서 더 맘이 들어요ㅠㅜㅜㅜㅜ 나중에도 재구매할거같은 녀석입니다ㅠㅠㅠ 레인블랙 잘 어울리는 사람한테 ㅊㅊ하고 체경직경도 별로 안 컸어요ㅠ 레인블랙이랑 비슷비슷합니다ㅠㅠㅠㅠ 너무 예ㅃ어ㅗㅠㅠㅠㅠㅠ 테두리가 진해서 너무 기모찌😘❤️
ah******@gmail.com2026.06.24
빅글로이 원데이 라벤더(10P)
엄청 커요..
su******@gmail.com2026.06.24
빅글로이 그레이
딱 제가 원하는 또랑또랑써클링에 블랙에 가까운 그레이렌즈에요 눈동자가 워낙까매서 하이라이트 무늬까진 잘안보임 근데 인생네컷이나 조명있는곳에서 사진찍을때 살짝 그레이빛나면서 이쁨 데일리용강추
de******@naver.com2026.06.24
빅글로이 그레이
저는 또렷한 그레이렌즈를 너무 원했어가주고 사봤는데 진짜류 너무 너무 만족입니데ㅠㅠ 너무 예쁘고 그냥 이거 끼면 눈 두배 대여 눈 커지고싶다? 바로 빅글로이사세여
렌즈 이름이 그레이지만 회끼가 덜 도는 그레이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웜쿨 라인에 걸쳐있는 저도 많이 찾게 돼요 사진은 그림자 때문에 조금 어둡게 나오긴 했네요..! 완전 추천합니덩
ps******@gmail.com2026.06.22
빅글로이 헤이즐
정면에서 보면 어두워서 헤이즐인게 티가 안났지만 불빛 아래서나 빛 반사에서 보면 렌즈의 하이라이트가 너무 이쁘게 보여용 직경도 딱 나쁘지않고 무난하게 데일리로 잘 썼어요 레인모카로 렌즈를 바꿨다가 다시 빅글로이로 갈아탈까 생각중입니더 첨에 살 때는 너무 클까봐 겁이났지만 막상 끼니 나쁘지않게 넘 예뻤어요 앞으로도 빅글로이 시리즈 더 많이 내주세요♥︎♥︎
oi******@kakao.com2026.06.22
빅글로이 모카브라운
요거 ㅈㄴ이뻐용ㅠㅠ글로이 블랙에 써클링 두꺼워지고 좀 커진 버전이라고 봐도 될것 같아요.처음에는 너무 티나고 클까봐 걱정했는데 색깔이 검정&브라운으로 되어잇어서 생각보다 엄청 자연스럽습니다~써클링이 전체적으로 동그랗게 되어있어서 돌아가도 ㅂㄹ 신경 안쓰이는게 제일 !!큰 장점입니다..사람마다 좀 다른것 같긴한데 전 거의 축고정급으로 ㅂㄹ 안돌아가서 진짜 좋더라고요
fl******@naver.com2026.06.22
빅글로이 모카브라운
그래픽이 예뻐서 직경 생각 안하고 그냥 구매했는데 막상 착용해보니 직경이 크긴했지만 순한 강아지 눈매처럼 보이게 해줘서 마음에 들었어요 참고로 축고정은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