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경 큰 것밖에 안껴서 별로 기대 안 했는데 너무너무너무너무 예뻐요… 그리고 제가 꼈던 오렌즈 중 착용감 1등입니다 맨날 인공눈물 넣어가며 연명해야하는 눈인데 이건 인공눈물 넣는 걸 까먹고 있었어요 ㄷㄷㄷ 테두리 찐한 렌즈만 나오는 요즘 너무 소중한 테두리없는 렌즈입니다.. ♡ 생각보다 발색도 엄청 밝아요 스모키 메이크업 하기 좋습니다 은은~해서 사진도 잘 나와요! 직경은 딱 13.2 맞는 것 같아요 약간 베이지 톤도 나는 그레이라 웜톤 분들도 잘 어울리실 것 같습니당 재구매 의사있어요!!
to*****@naver.com2026.06.24
[샘플]엔딩 그레이
일단 직경은 평소 끼던 것보다 작았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확실히 원데이라 착용감이 정말 좋았고 그래픽이 예뻐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너무 들었습니다.
du******@naver.com2026.06.24
[샘플]엔딩 브라운
렌즈가 착용감이 우선 너무 편하고 좋네요
mo****@hanmail.net2026.06.24
[샘플]엔딩 그레이
색깔이 오묘한게 너무 이뻐요!!
딱 제가 원하던 그레이색 렌즈입니다ㅠㅠ
직경도 눈에 잘 맞아서 구매의사 있어요~~
05******@naver.com2026.06.23
엔딩 원데이 그레이
컬러감이 평소 착용하는 것보다 연했지만, 구매해서 껴봤어요. 신비스러우면서 자연스럽게 예쁘고 건조감이 덜해서 마음에 듭니다. 그레이 컬러가 최애예요.
tr*****@naver.com2026.06.23
[샘플]엔딩 그레이
렌즈 진짜 발색이 너무너무 예빠요… 쨍하게 웜한 그레이? 느낌인데 고발색 좋아하시면 추천이요 셀카 잘 나오는 렌즈애요!! 근데 직경 좀만 더 빅직경으루 만들어주시면 빅글로이에서 바로 갈아타겠숩니다 제발!!!! 13.7 이상 만들어주세여ㅠㅠ
mj****@naver.com2026.06.22
[샘플]엔딩 브라운
너무 다크하지 않은 톤에 눈빛이 은은해 보이네요~ 눈이 너무 뻑뻑하거나 건조하지 않고 직경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다음에 본품으로 구매할 의향이 있을정도로 마음에 들더라구요! 하이라이트도 예뻐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