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직경도 적당하고, 그래픽이 너무 화려할까 했는데 실제로 착용해 보니 생각보다 과하게 튀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평소에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진으로 봤을때보다 실제 착용했을 때 훨씬 예뻐요!
li*****@gmail.com2026.06.10
[샘플]엔딩 그레이
평소에 렌즈를 구매하고 싶은데, 저와 어울리는 렌즈인지 껴볼 수 없어 난감했습니다. 하지만 단품으로 사용해 볼 수 있어 저와 어울리는 지 확인해 볼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ye******@gmail.com2026.06.10
[샘플]엔딩 그레이
저는 그래이 색상이 잘 맞고 프렌치샤인을 제일 많이 구매했었는데 해당 엔딩 그레이도 생각보다 색감이 너무 이쁘고 자연스러우면 약간의 화려함도 있네요 ^ ^ 피부가 하얀편인 색상이면 더 잘 어울릴거 같아요 추천드려요 !!!
73******@qq.com2026.06.10
[샘플]엔딩 브라운
소프트 뮤트톤한테 너므너무 예뻐요
자연스러운 브라운 생기 맛집
th******@naver.com2026.06.10
[샘플]엔딩 그레이
빛 있을 때랑 없을 때랑 다른게 매력인 것 같아요!
체감직경은 렌즈 직경 그대로인 것 같아요 ㅎㅎ
그레이 첫 시도였는데 역시 전 브라운이 맞나봅니다 ㅎㅎ……
쿨톤 분들이 끼시면 진짜 아기 고양이 눈 되실 것 같아요!
jh****@naver.com2026.06.10
[샘플]엔딩 브라운
진짜 너어무 이뻐요ㅠㅠ 제발 먼슬리도 출시됏으면 조캣어요…😭😭 사진은 살짝 어둡게 나왓는데 완전 호박눈 렌즈에용!
ha******@gmail.com2026.06.09
[샘플]엔딩 그레이
파충류처럼 안 보이고 자연스러운 그레이렌즈에요! 데일리로도 무리 없이 착용 가능할 것 같아요. 조명에서 보면 렌즈낀 티가 나지만 실내 조명 없이는 은은해요
cn******@kakao.com2026.06.09
[샘플]엔딩 브라운
렌즈만 봤을때는 되게 밝아서 티가 많이나는 밝은 렌즈일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럽게 밝아지네요~ 밝은염색모라 예쁘게 착용했어요
no******@naver.com2026.06.09
[샘플]엔딩 브라운
직경은 13.2?3? 되는 것 같아여
완전 밝은 브라운이고 많이 튀는데
데일리로도 사용은 가능항 것 갘아요
습윤제 썻고 처음에는 착용감 좋았는데 10시간 정도 지나니까 넘 건조해여..생각보다 이쁘고 좋아여
ki******@gmail.com2026.06.09
[샘플]엔딩 브라운
밝은 브라운렌즈를 너무 너무 찾고 싶었는데 인생 렌즈 만난 것 같아 행복하네용ㅜㅜ 렌즈 그래픽만 봣을때에는 오렌지끼가 많이 도는데 실착 해보면 너무 예쁜 밝은 브라운이에요!! 주변분들도 반응 너무 좋았고 직경도 그렇게 크지않아서 꾸꾸꾸,꾸안꾸 전부 가능ㅎㅎ 제에발 시착 꼭 해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