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너무 예뻐요 .. 투명 렌즈만 끼다가 샘플 받아서 처음 컬러렌즈 껴본 건데 너무 예뻐서 다음날 컬러렌즈 샀어요
by******@naver.com2026.06.10
[샘플]미스티 내츄럴초코
6월달 샘플로 미스티 내추럴 초코를 착용해봤습니다!! 직경도 적당하고 꾸안꾸로 사용하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당
ja******@gmail.com2026.06.10
미스티 원데이 내츄럴초코
샘플로 껴봤는데 직경도 딱 이쁜거 같고 자연스럽고 너무 이뻐요ㅠㅜ 제가 찾던 렌즈 입니다.
mi******@gmail.com2026.06.10
[샘플]미스티 애쉬초코
샘플로 시도했는데 색도 예쁘고 직경도 좋아요 색이 같은 듯 오묘하게 다 달라서 고르는 게 힘들 정도로 다 예뻐여
zx******@gmail.com2026.06.10
[샘플]미스티 내츄럴초코
원래 13.3끼다가 13.1은 처음 사용해봤는데 괜찮은 크기었어요 체감 직경 13.2-3 정도 되는것 같아요 근데 원데이인데도 너무 뻑뻑하고 건조한게 심했어요ㅜㅜ
uo******@kakao.com2026.06.10
[샘플]미스티 애쉬그레이
개인적으로 상당히 맘에 드는 편이지만 여전히 제 마음속의 1 순위는 글로이티어 차코홀인 것 같아요. 그런데 미스티 애쉬 그레이는 은은하고 자연스럽고 매일 껴도 아무 어색함이 없을 것 같아요. 샘플렌즈는 애쉬그레이로 구매는 미스티 애쉬초코로 했는데. 자연스럽고 예쁜 거 원하시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ps******@naver.com2026.06.10
[샘플]미스티 애쉬그레이
살짝 티가 나면서 동시에 자연스러운 느낌의 렌즈입니다. 애쉬그레이 색상이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해요.
y2****@naver.com2026.06.10
[샘플]미스티 애쉬그레이
은근 화려해서 화장하고 껴도 예쁘고 쌩얼에도 예뻐요 재구매 의사 완전 있고 다른색도 너무 궁금해요
th****@nate.com2026.06.10
미스티 원데이 내츄럴초코
직경도 생각보다 너무 안작고 완젼 자연스럽게 이뻐져요!! 애들도 다 렌즈 낀거 모르는데 뭔가 더 이뻐졌다면서 칭찬해죴어요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