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컬러가 자연스럽고 예뻐서 데일리로 끼기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착용감도 편한 편이라 오래 끼고 있어도 눈에 부담감이 없었습니다. 눈도 자연스럽게 또렷해보여서 컬러렌즈를 처음 착용하시는 분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자연광에서 보면 브라운 컬러가 더 예쁘게 보이고 그래픽도 과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착용감도 너무 좋았고 진짜 자연스럽게 눈커지는 느낌을 줬습니다!! 진짜 너무 예쁘고 재구매 할것 같아요!!!
dd******@gmail.com2026.06.22
[샘플]미스티 애쉬초코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글로이티어에서 갈아탈거 같아요
ho******@kakao.com2026.06.22
[샘플]미스티 애쉬초코
미스티 애쉬 초코 착용했는데 생각보다 존재감 있는 컬러예요 초코 베이스에 애쉬 느낌이 살짝 들어가서 눈빛이 되게 분위기 있어 보여요 너무 과한 건 아닌데 은근 포인트 되는 느낌 화장했을 때 특히 더 예쁘고 사진도 잘 나와요브라운 렌즈인데 조금은 튀는 느낌 찾는 분들께 추천해요
hy******@gmail.com2026.06.21
[샘플]미스티 내츄럴초코
데일리 렌즈로 굿굿!!! 근데 제가 이 날 눈 상태가 안좋았는지 렌즈를 반대로 낀건지는 모르겠는데 착용감은 좋진않았유ㅠㅠ 눈이 진짜 아팠고 훌라현상도 좀 있더라구요..ㅠ 아마 제가 렌즈를 반대로 낀거같응데 렌즈는 진짜 이뿜요!!!🫰🏻🫰🏻 눈 상태 좋을때 한번 더 껴보도록 하겟슘당 ㅎㅎ 그리고 학교에서 티 안나는 렌즈 찾고 계시면 미스티 내츄럴 초코 ㄱㄱ🍫🍫 이름 그대로 렌즈 색감이 ㄹㅇ 찐 초코임!!!!
se******@naver.com2026.06.21
[샘플]미스티 애쉬초코
저는 자연스러운 렌즈를 좋아해서 평소에도 레인블랙 위주로 끼고 꾸꾸꾸인 날에는 글로이티어 차콜을 끼는데 그에 비해 미스티 애쉬초코는 그래픽이 좀 더 화려해서 예뻤던 것 같아요! 사진에서는 잘 안 나오는데 실제로 보면 더 밝은 갈색빛이라 오묘한 예쁜 눈동자를 만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직경은 평소 끼던거 보다는 작게 느껴졌는데 그래픽이 화려해서 그렇게 작아보이지는 않았어요! 종종 꾸미고 싶을 때 끼기 좋은 렌즈인 것 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