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즈 제품 사용리뷰를 남겨 주세요.
전체리뷰 71,168

생각보다 엄청 밝았어요. 꾸꾸꾸할때 끼고 갓어용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https://file.o-lens.com/prd_img/20835/6d50de44-d2a3-479b-b2f8-a02abfefbeac글로이티어미니 브라운.png?w=768&q=75)
맘에드는 이유는 자연스러워서 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렌즈 원하시면 딱 입니다! 꾸안꾸렌즈 추천합니당!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https://file.o-lens.com/prd_img/20835/6d50de44-d2a3-479b-b2f8-a02abfefbeac글로이티어미니 브라운.png?w=768&q=75)
렌즈가 맘에들어요 너무 튀지도 않고 딱 적당한 느낌 자연스러운 느낌 원하시면 딱입니당
![[샘플]빅글로이 모카브라운](https://file.o-lens.com/prd_img/20739/2b525c04-509b-42c9-a8b5-7a5b8c89f977L_빅글로이_mo.png?w=768&q=75)
오렌즈 빅글로이 모카브라운 끼고 놀랐음.. 생각보다 진짜 자연스러움. 브라운 렌즈인데 너무 노랗거나 붉지 않고 딱 분위기 있는 모카 브라운 색이라 데일리로 끼기 좋았음! 눈동자도 자연스럽게 커 보여서 렌즈 낀 티가 많이 안 나는데 은근 예뻐짐.!! 사진 찍을 때도 눈빛이 또렷하게 나와서 만족했음. 화장 진하게 안 해도 잘 어울리고 학생들이 끼기에도 부담 없는 느낌! 자연스러운 브라운 렌즈 찾는 사람들한테 추천할 만한 렌즈인 것 같음. 😚✨
![[샘플]미스티 애쉬그레이](https://file.o-lens.com/prd_img/20697/281e9863-4792-4d2a-b2e4-4006518e1a6fL_미스티_애쉬그레이.png?w=768&q=75)
렌즈의 그래픽이 화려하지않고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되있으면서 써클링은 뚜렷한 제품이라 착용했을때 인위적이지않고 청순하면서 뚜렷한 눈동자를 연출해주는것 같아요! 평소엔 꾸꾸느낌의 렌즈를 자주 착용했었는데 요즘 추구미가 바뀌어서 차분하고 청순한느낌의 렌즈를 찾고있었는데 미스티애쉬그레이색상 렌즈가 추구미에 적합한 렌즈인거같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애정템이 될것같아요!! 원래의눈동자는 진한 검정색인데도 불구하고 그레이색상이 정말 부드럽게 발색이 되네요! 그레이렌즈지만 애쉬가 한방울섞여서밝은 눈동자를 가지신 분들은 오묘+청순한 느낌으로 잘 착용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이 렌즈를 착용해 본 결과 어?나 렌즈꼈다~하는 느낌없이 원래의 눈빛이 청순한것처럼 자연스러워서 학생렌즈로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내돈내산으로 이미 반년 넘게 쓰고있는 글로이티어 그레이!! 진짜 이뻐요 특히 탈색모이신분들에게 잘어울리는 렌즈입니다! 그만큼 화려하지만 실제 눈에 꼈을 때 이질감이 들 정도로 화려한 것은 아니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화려함이라 데일리 메이크업 할 때도 낄 수 있어요ㅎㅎ 이 렌즈 낄 때 마다 이쁘다는 칭찬 많이 받아서 또 사러갑니다~ 사진은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서의 차이!
![[샘플]미스티 내츄럴초코](https://file.o-lens.com/prd_img/20698/8926f17c-4c4b-4ed4-aaa1-f01a9e798fbcL_미스티_내츄럴 초코.png?w=768&q=75)
회사에 자연스러운 렌즈만 끼는데 딱 미스티가 자연스럽게 눈동자 커보여서 좋아요 미스티샘플신청하고 엔딩으로 사왔는데 엔딩은 아직 안 착용해봤지만 미스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미스티사러 다시 가야겠어용 🫢
![[샘플]미스티 내츄럴초코](https://file.o-lens.com/prd_img/20698/8926f17c-4c4b-4ed4-aaa1-f01a9e798fbcL_미스티_내츄럴 초코.png?w=768&q=75)
사진은 조금 밝게 나온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실제로는 색상보다는 크기로 '나 렌즈 꼈어~' 티가 나는 거 같아요! 근데 착용감도 너무 좋고 제가 몇 년 전에 라식을 해서 안구건조증이 있는데도 괜찮은 거 같아요. 이름에 내츄럴이 들어간만큼 데일리용으로 추천드립니다~
![[샘플]미스티 애쉬초코](https://file.o-lens.com/prd_img/20681/5eef260f-6f05-4f9f-8ff8-ea41006019f1L_미스티_애쉬초코.png?w=768&q=75)
우선 생각보다 엄청 그래픽이 밝더라구여 자연스러워보여서 학교에서 잘낄수잇을거같아 샘플 받아봤는데 엄청 자연스럽진않아요 학교에서 낄 자연스러운 렌즈 찾고있으신 분들은 비추에요 ㅠ 대신 저는 주말에 꾸꾸꾸로 나갈때 낄려구요!
![[샘플]글로이티어 차콜](https://file.o-lens.com/prd_img/20826/c3543b60-f71b-4adf-beee-5fff48726e00글로이티어 차콜.png?w=768&q=75)
샘플 받아서 착용해봤는데 제가 직경 작은걸 선호하는 편이라, 저에겐 좀 크더라구요🥲 샘플 착용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