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날짜가 잘 기억안나서 막 적긴했는데
저의 처음 렌즈 입문템입니다.. 진짜 끼자마자 ㅎㄷㄷ
너무 이쁜거에요 다른렌즈 낄때마다 전남친마냥
달려와서 나를 껴야지 이러면서 계속 비교하게 더ㅣ는거!!
그냥 티티블랙만 끼기로 했씁><
ps**@naver.com2026.06.07
티티 블랙
블랙 렌즈는 첨이라서 안어울릴까봐 걱정 했는데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전에 끼던 렌즈는 끼기만하면 눈이 계속 충혈 됐었는데 티티 블랙 꼈더니 좀 괜찮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착용감 넘 좋았어요💕
ye******@gmail.com2026.06.06
티티 블랙
자연스럽고조아요 학교에서도 티안나게 자연스럽게 낄 수 있어요
aj******@gmail.com2026.06.06
티티 블랙
진짜 넘 이뻐요… 체감직경이 한 13.4~5는 되는것같구 똘망똘망 청순녀 되는것같아여 너무이쁨 ㅎㅎ
se******@gmail.com2026.06.04
티티 블랙
제가 처음으로 렌즈를 끼기 시작했을 때부터 애용했던 티티 블랙!! 역시 믿고 끼는 렌즈 탑티어.. 블랙 렌즈중에서도 너무 이쁘고 눈동자를 진하게 만들어 주는 매력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ㅠㅠ 이거 살 때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셨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ja******@gmail.com2026.06.03
티티 블랙
진짜 처음으로 쓴 렌즈가 오렌즈 인데 정말 모든 렌즈가 정말 이쁘고 끼면 정말 편안한 느낌이 들고 건조한게 안드는것 같아요 요즘은 싼 다른 매장것 쓰는데 오렌즈 만큼은 좋은것 같지는 않아요! 진짜 오렌즈 정말 최고 예요 써본것 중에 티티 블랙 정말이뻐요 진짜 추천!
rc***@kakao.com2026.06.03
티티 블랙
원래 눈동자가 정말 진한 검정색이라 자연스럽게 눈이 또렷해 보이는 렌즈를 찾기 어려웠는데, 티티블랙은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처음 착용했을 때부터 렌즈를 꼈다는 느낌이 과하게 나지 않고, 원래 내 눈인데 포토샵으로 살짝 보정한 것처럼 또렷하고 깔끔해 보여서 좋았습니다.
특히 저처럼 눈동자가 거의 검정색에 가까운 사람들은 밝은 컬러 렌즈를 끼면 뜨거나 이질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티티블랙은 그런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눈동자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 줘서 데일리 렌즈로 사용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직경도 과하지 않아서 학교에 착용하고 가도 부담이 없었고, 가까이서 봐도 렌즈 티가 심하게 나지 않았어요. 그래서 학생들이나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쌩얼이나 연한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리고, 진한 메이크업을 했을 때도 눈이 또렷해 보여서 활용도가 높았어요.
착용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장시간 착용해도 이물감이나 건조함이 심하지 않았고, 렌즈를 끼고 있다는 사실을 잊을 정도로 편안한 편이었어요. 눈이 예민한 편인데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했습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라 학생 입장에서도 구매하기 괜찮다고 느꼈어요. 디자인, 착용감, 자연스러운 발색까지 생각하면 가성비도 좋은 렌즈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사용 기간이 끝나서 더 이상 착용할 수 없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했던 렌즈라 다음에도 다시 구매할 예정이에요. 자연스럽게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 주는 렌즈를 찾는다면 티티블랙을 한 번쯤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처럼 원래 눈동자가 진한 검정색인 사람들에게 특히 잘 어울리는 렌즈라고 생각해요!
sa******@gmail.com2026.05.30
티티 블랙
너무뻑뻑함 끼고 난 직후에 눈 충혈되고 계속 눈물나고 뻑뻑함 착용감 넘안좋아 ㅠ 이거 살빠엔 돈 더 모아서 잇츠블랙 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