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렌즈 진짜 너무 예쁩니다💗💗 오렌즈를 찬양하게 되..직경도 딱 적당하게 데일리로 쓰기 좋은 사이즈라서 아주 만족합니다
jo*****@gne.go.kr2026.06.07
라라티어 그레이
평소 자연스러운 그레이 렌즈를 좋아해서 오렌즈 라라티어 그레이를 구매해봤어요. 착용했을 때 너무 밝거나 부담스러운 회색이 아니라 은은하게 눈동자 색을 밝혀주는 느낌이라 데일리로 끼기 좋았어요! 특히 착용감도 좋았어요!!!
K7******@gmail.com2026.06.06
라라티어 브라운
아진짜재구매5번째? 입니다 !!!진짜 너무 이쁘구
직경은 13.2보단 큰것 같아요 13.3정도? 그래픽🫰🏻🫰🏻
넘나이쁨
꼭 사세요 개눈 ㄴㄴ 그레이도 이쁨!!
ki******@gmail.com2026.06.06
라라티어 그레이
엄청 이쁘고 화려해여 친구가 이쁘다고 칭찬 해줫어영
se******@gmail.com2026.06.06
라라티어 그레이
첫 렌즈였는데 되게 싸게 사고 완전 짱 애들이 렌즈 너무 이쁘다고 칭찬오백만번들은듯
bg******@naver.com2026.06.05
라라티어 브라운
되게 눈이 똘망똘망해보이고 좋아요!
강추!!
sg******@gmail.com2026.06.05
라라티어 브라운
진짜 너무 이뻐요ㅠㅠㅠㅠ하 진짜 너무 초롱초롱하고 이쁨
sy******@gmail.com2026.06.05
라라티어 그레이
일단 테두리가 엄청 부드럽게 잡혀있어서 인위적인 느낌이 1도 없어요. 안쪽에 그레이 컬러가 진짜 은은하게 들어가 있는데, 끼면 눈에 눈물 살짝 고인 것처럼 촉촉하고 맑아 보여요ㅠㅠ 완전 투명청초 그 자체... 딱 예쁘고 차분한 쿨그레이 색감이에요!
직경이 너무 크지 않고 딱 적당해서 데일리로 매일 끼기 개꿀이고 학교 갈 때 껴도 솔직히 엄청 튀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부담 없고 자연스러워요. 착용감도 뻑뻑하지 않고 엄청 촉촉해서 눈 피로한 것도 덜한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