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에드는 이유는 자연스러워서 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렌즈 원하시면
딱 입니다!
꾸안꾸렌즈 추천합니당!
je******@nate.com2026.06.08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
렌즈가 맘에들어요
너무 튀지도 않고
딱 적당한 느낌
자연스러운 느낌 원하시면 딱입니당
je******@nate.com2026.06.08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그레이
직경큰렌즈끼면 너무 어색하고 눈답답해보이는게 고민이어서 맨날 비비링만 기본템처럼 끼고다니다가 이번에 딱 제가 맘에드는 렌즈 찾았어요ㅜㅜ 이제 이걸로 정착하렵니다
hs*****@hanmail.net2026.06.08
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2P)
예뻐욤 링이 또렷하고 화려한편이여서 학교 갈때는 쓰면 좀 많이 화려할듯합니다ㅠ 하지만 놀고 다닐때 끼면 진짜 ㄹㅈㄷ로 예뻐욤 진짜 직경이 좀 작긴하지만 만족합니담
yo******@gmail.com2026.06.08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
너무마음에들고예뻐요…착용감도좋음!
ss****@naver.com2026.06.07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그레이
일단 처음 착용했을 때부터 착용감이 정말 편안해서 좋았어요. 렌즈를 낄 때도 눈이 아프거나 따가운 느낌이 전혀 없었고,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는 렌즈를 끼면 이물감이 느껴지거나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 렌즈는 그런 불편함이 거의 없었어요. 착용 후에도 눈이 답답하지 않았고 하루 동안 비교적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눈이 쉽게 건조해지는 편인데도 부담이 적었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처음 렌즈를 구매하거나 편안한 착용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에게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재구매를 고려할 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ji******@gmail.com2026.06.07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
색감도 너무 예쁘고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넘 좋았어요.학생도 부담없이 사용해도 괜찮을것 같아용!!
저는 다음에도 또 구매 하려구요.
si***@naver.com2026.06.07
글로이티어 미니 그레이(2P)
크기가 작아서 자연스럽지만 그레이로 화려하게 쓰고 싶은 날에 좋은 것 같습니다.
cw******@naver.com2026.06.07
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10P)
너무너무너무 자연스럽고 이뻐요!! 눈이 또렷해져요ㅜ 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에 정착할 것 같아요! 저는 직경이 큰 렌즈는 잘 어울리지 않아서 항상 고민이였는데 이번에 너무 이쁘고 자연스러운 렌즈가 직경까지 작게 나왔다 해서 바로 구매 했습니다!! 자연스러운 걸 추구하신다면 그레이보단 브라운 추천드려요!! 전 브라운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서 그레이도 궁금하네요ㅜ근데 한번씩 착용감이 불편하거나 렌즈를 뺄 때 잘 빠지지않아 힘드네요ㅠㅠ 하하 그래도 계속 이 렌즈만 사용할 것 같아요..!!
sj*****@naver.com2026.06.07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그레이
렌즈 이거로 입문했어요. 직경도 12.9라 눈 작은 제가 껴도 완전 괜찮았고, 차도녀 스타일 렌즈 찾으신다면 이거 추천. 하이라이트도 있는데 축고정이 아니지만 돌아가도 예쁨. 티 안남. 이 렌즈에 정착한 1인으로서 건조감도 없고 짱이어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