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아보기
홈
관심상품
마이
오렌즈 레인 모카(2P) | 오렌즈
모카
블랙
레인 모카(2P)
[2P]
30,000
1+1
퍼스콘
70,819
5.0
리뷰 4,841건
상품 정보
도수
난시
재질
13.5mm | 1Month
0.00 ~ -8.00
불가능
퍼스콘
상품 상세
리뷰
4,841
Reviews
5.0
총 4,841 건
리뷰쓰기
레인 모카(10P)
자연스럽고 직경도 잘 맞아요!
x_******@naver.com
2026.06.08
레인 블랙(2P)
너무 이쁘고 자연스러워용 웜톤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림!!
ro******@gmail.com
2026.06.08
[샘플]레인블랙
하이라이트가 푸른색으로 들어가 있어서 예뻐용 저는 눈이 밝은 편이라 브라운이나 초코 끼면 안 어울리는 느낌이 들어서 레인블랙 샀는데 완전 맘에 들어요! 체감 직경은 13.3~13.4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da******@naver.com
2026.06.07
[샘플]레인블랙
이거 진짜 개개개개이뻐요 ㅠㅠㅠ 샘플이라서 한번밖에 안써보긴 했는데 그냥 바둑알이 아니라 은은하게 그레이끼가 돌아서 이뻐용
ch******@gmail.com
2026.06.07
레인 모카(2P)
자연스럽고 직경도 작지않아서 너무 이뻐요. 쟤 최애렌즈임 학교갈때 놀때 맨날맨날낌. 은은한 하이라이트 자주 돌아가지만 밑에 하라있으면 겁나이쁨
zz*****@naver.com
2026.06.07
레인 블랙(2P)
레인블랙 렌즈 진짜 너무 이뻐요… 제 인생렌즈를 드디어 찾았네요 렌즈 직경도 딱 저한테 맞고 주변에서도 렌즈 바꾸고 나서 렌즈 뭐냐고 많이 물어보더라고요..❤️
Hu*****@naver.com
2026.06.07
레인 블랙(10P)
카리나가 쓴 거 보고 이뻐서 샀는데 착용감도 나쁘지 않고 눈 또렷해보여서 이뻐용 빅글로이 그레이랑 느낌이 좀 비슬해용
sy******@icloud.com
2026.06.07
[샘플]레인블랙
직경도 적당하고 과하지 않아서 학교에서 끼기 좋아용
js******@naver.com
2026.06.07
레인 블랙(10P)
체감직경 13.5~6 빅글로이보다 0.1정도 체감직경 더 큰 느낌 착용감은 쏘쏘 너무 좋지도 않좋지도 않은 그냥 그런 훌라 없고 대체로 무난했음 하이라이터 돌아가면 이상할까봐 걱정했는데 딱히 티 안났음 그냥 대체로 무난무난함 이쁘긴이쁨
ls******@gmail.com
2026.06.07
레인 모카(2P)
직경이 진짜 조금 크긴한데 화장실력으로 이케 해서 너무 이쩌졌어요ㅎㅎ친구들도 살까말까 고민했다가 제 눈 보고 샀대여
ji******@naver.com
2026.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