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경은 13.3인데 링?이 연해서 13.0 정도인 거 같기도 하고 재가 눈이 작은데도 엄청 자연스럽게 커지고 그리고 완전 자연스럽진 않지만 베이지라 좀 티가 나고 그래도 제가 여쿨인데 완전 갈색 그런느낌도 아니라서 잘 어울리는 거 같고 친구들도 이쁘다 하고 전에 13.5 렌즈 꼈엇는데 그것보다 이게 더 자연스럽고 이쁘다 하더라고요 렌즈를 끼고 싶은데 눈이 너무 작거나 너무 큰편이 아니라면 티티3 베이지 추천드려요 브라운도 잇는데 브라운은 안 껴봐서 모르겠지만 베이지보단 더 자연스러울 거 같아요 곧 렌즈 한달 되서 재구매할려고요 렌즈가 싸서 더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라라티어 도 이뻐요 굿굿
12*****@naver.com2026.06.03
티티3 베이지
진짜 제 최애 렌즈에요..저 이거 3번째구매하는거고 진짜 이거밖에 안써요 티티3브라운도이쁘긴한데 뭔가 너무 초코?느낌이라그런지 개눈느낌이없지않아 잇는데 이건 색이 연해서 개눈느낌전혀없어요 오묘한색감이라서너무이뻐요..진짜 ㅈㅂㅈㅂ꼭사세요!!
sm******@kakao.com2026.06.03
티티3 브라운
체감 직경이 13.3인데 생각보다 많이 크지 않아서 좋았어요
동공도 자연스럽게 커져서 좋아요 눈동자랑 비슷하게 엄청 자연스러워서 학생들이 끼기 딱 좋은 렌즈인 것 같아요
ye******@gmail.com2026.06.03
티티3 브라운
진짜 데일리로 쓰긴 딱인 예쁜 렌즈 저는 멀리서 보면
살짝 블랙같기도 하고 그냥 너무 예쁩니다.
데일리로 아무렇게나 쓰고 다니기 좋아서
재재구매 갈겼습니다.
데일리 렌즈 장착 못흐셨으면
티티브라운 츄라이 해보싶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