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뿐 초코렌즈 ㅠㅠ 또렷하고 자연스러워서 요즘 매일 끼고 다녀용!!
근데 오래끼면 좀 뻑뻑해욥 ..
do******@naver.com2026.06.07
티티2 블랙초코
너무조아용..학생인데 직경 클줄알앗는데 딱 적당해용!!
ji******@gmail.com2026.06.06
티티2 블랙초코
12000원 병렌즈를 정회원으로 5000원 할인 받아서 7000원에 샀습니다! 완젼 기분이 좋네용 색도 완전 데일리해서 빨리 끼고 싶어요! 그리고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할인받응게 2배나 기분 좋네요옹ㅎㅎ
go******@naver.com2026.06.02
티티2 블랙초코
저한테는 절대 개눈 안되고 자연스럽게 또렷해요
si******@naver.com2026.06.01
티티2 블랙초코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해서 착용해봤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만족스러웠어요! 평소 렌즈를 오래 착용하는 편이라 착용감이 가장 중요했는데, 아침에 끼고 저녁까지 사용해도 눈이 쉽게 건조해지지 않고 이물감도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처음 착용할 때부터 눈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느낌이라 적응 기간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렌즈 색상도 너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눈동자를 또렷하게 만들어줘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가까이서 봐도 부담스럽지 않고,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아도 눈매가 한층 더 선명해 보여서 만족스러웠어요. 학교나 직장, 약속이 있는 날 등 다양한 상황에서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 활용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또 시야도 선명하고 장시간 착용해도 흐려지는 느낌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렌즈 가장자리 마감도 부드러운 편이라 눈에 자극이 덜했고, 착용과 제거도 어렵지 않았어요. 패키지 상태도 깔끔하게 배송되어 믿음이 갔습니다.
전체적으로 착용감, 디자인, 자연스러운 발색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고 재구매 의사가 충분히 있습니다. 렌즈 선택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 것 같고 다른 색상도 추가로 구매해보고 싶습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
yi******@naver.com2026.05.31
티티2 블랙초코
화장 안 하고 낄만한 쌩얼렌즈 찾다가
산건데 이쁩니다 굿굿 그냥 렌즈는 오렌즈가
제일 이쁜 듯?
tj******@kakao.com2026.05.26
티티2 블랙초코
좋아요 자연스럽고 개눈 안되고 착용감도 괜찮았어요 쫌 오래끼면 착용감이 안좋아지긴하는데 그래도 젛아요 학교에 끼고 가기 무난
da******@gmail.com2026.05.22
티티2 블랙초코
저는 눈이 큰 편이라(삼백안) 딱히 개눈이 되지는 않았고 살짝 커진 느낌.그래서 완전 이백안이 되지는 않은데 웃으면 이백안 됨.(덜 싸가지 있어보임ㅎㅎ). 컬러렌즈 처음 산거 치고 만족!! 살짝 이물감 있어요.테두리 자세히 봤을땐 갈색이 티가나는데 그렇게 티가 나지는 않음.👍🏻
ch******@gmail.com2026.05.12
티티2 블랙초코
제가 처음으로 쓰는건데 입문용이라서 어떤걸 쓸까 고민하던중에 직원이 잘 추천해주셔서 잘쓰고있어요ㅎㅎ
다음에도 데일리용으로 꼭 쓸꺼에요
원데이랑 한달용 써봤는데 너무 좋았어용
lh*****@naver.com2026.05.07
티티2 블랙초코
아니 티티 블랙초코 개 야르함 개이뻐요 ㄹㅇ 하 진짜 인생렌즈 😘 학교갈때나 놀러갈때 항상낌 진짜 오렌즈 렌즈는 다 이쁜거같아요 ㅠㅠㅜㅜ퓨ㅠㅠㅠ 진짜 가격이 너무 살벌하긴한데 ㅠㅠ 이쁘니까 넓은 마음으로 봐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