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경크고 밝은거 좋아하는데 딱 이거에요ㅠㅠ 13.5긴한데 채감작경이 13.6~7정도? 다른거 끼다가 이거 끼고 정착햇습니당 산 거 다 쓰면 재구매 예정!!!!!
fa*****@gmail.com2026.06.07
시크릿틴트 그레이
직경이 좀 커서 그런가, 안 끼다가 갑자기 껴서 그런가 처음엔 좀 개눈인 것 같고 긴가민가했는데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너무 예뻐보여요ㅠ ♥
뭐든지 화려한게 좋은 저에겐 딱 맞춘 렌즈인 것 같습니당
렌즈 대여섯 번 구매했었는데 이렇게 제 마음에 쏙드는 렌즈는 이게 처음인 것 같아요
뽕 뽑고 또 사오겠습니당
걍 존예 씹존예임 오렌즈 렌즈 중에서 최애입니덩
이거 끼고 렌따 3번이상 당하고 눈 예뿌다는 말 하루종일 당함ㅎㅎ 근데 그래픽이 좀 많이
화려해서 생얼에 끼긴 부담스러움 전 매일 풀메해서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당ㅎㅎㅎㅎ
ba******@naver.com2026.06.02
시크릿틴트 브라운
생각보다 많이 밝을까 걱정햇는데 껴보니까 별로 안밝고 적당햇음
무엇보다 그래픽이 진짜 너무 이쁨ㅠㅜ♡ 착용감은 너무 좋앗고 하이라이트 돌아가도 ㄱㅊ고 이쁨 화려하게 꾸미고 싶은날 ㅊㅊ
di******@naver.com2026.05.31
시크릿틴트 그레이
진짜!!! 그래픽이 진짜너무이쁨 화려하고 이쁨 약간 블루끼가 있긴함 체감직은 13.6정도 되는거같고 화려한 렌즈좋아하는 사람들한테 강추!! 무엇보다 착용감이 너무편해서 데일리로 맨날 낄거에염 ㅎㅎㅎ
rk******@naver.com2026.05.27
시크릿틴트 그레이
진짜 분위기 미쳤어요… 🩶
약간 차가운 느낌인데 또 너무 부담스럽게 튀진 않아서 데일리로도 가능해요!
그래픽이 은근하게 섞여 있어서 빛 받을 때 눈이 엄청 맑아보이고, 사진 찍으면 분위기 확 살아나요 📸
직경도 과하지 않아서 외국인 눈처럼 자연스럽게 또렷해지는 느낌!
쿨톤 메이크업이랑 특히 잘 어울리고 핑크 메이크업이랑 조합 예뻐요 💗
착용감도 생각보다 편해서 오래 끼기 괜찮았습니당ㅎㅎ
je******@gmail.com2026.05.11
시크릿틴트 그레이
진짜 분위기 미쳤어요… 🩶
약간 차가운 느낌인데 또 너무 부담스럽게 튀진 않아서 데일리로도 가능해요!
그래픽이 은근하게 섞여 있어서 빛 받을 때 눈이 엄청 맑아보이고, 사진 찍으면 분위기 확 살아나요 📸
직경도 과하지 않아서 외국인 눈처럼 자연스럽게 또렷해지는 느낌!
쿨톤 메이크업이랑 특히 잘 어울리고 핑크 메이크업이랑 조합 예뻐요 💗
착용감도 생각보다 편해서 오래 끼기 괜찮았습니당ㅎㅎ
je******@gmail.com2026.05.11
시크릿틴트 브라운
진짜로 제가 5명 영입 시켰어요..ㅠㅠ 친구들마다 다 렌즈 정보 물어보고 실제로 많이 삼.. 진짜 예뻐요 제가 화장 연하게 하면 청순렌즈 되고 화려하게 하면 화려한 렌즈 됨… 착용감도 좋고 진짜 예뻐요 제가 껴본 렌즈들 중 제일 맘에 듦 무조건 다시 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