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경이 큰편인데 체감 안되고 눈이 또렷해보여서 굿굿
처음 구매하러 방문했는데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싶어요. 주변에도 추천 많이 했습니다.
le*****@naver.com2026.06.09
EOTD 모카브라운
착용감도 너무 편하고 눈이 또렸해졋어용
mi******@gmail.com2026.06.07
EOTD 모카브라운
벌써 몇개째 쓰는지 모르겠는데 제 인생렌즈 입니다 색도 너무 이쁘고 친구들도 렌따 할 정도로 이뻐요 꼭 한번씩 끼세요!!
no******@gmail.com2026.06.07
EOTD 그레이
이오티디는 처음 사봣는데 넘 예뻐요ㅠㅠ 눈이 두배가 된느낌 오렌즈 사랑합니두🫰🏻🫰🏻
xz****@gmail.com2026.06.07
EOTD 그레이
직경은 13.8로 착용했을때 과하게 큰거 같지 않고 예뻐요. 컬러가 학교에서 데일리로 끼기에 자연스럽고 이뻐서 다음에 또 구매할거 같아요.
se******@gmail.com2026.06.06
EOTD 모카브라운
원래 빅글로이 헤이즐 사용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이오티디 사서 써봣는데
정착할거같숩니닽ㅌ!!!!
체감 직경은 빅글로이보다 약간!! 큰 느낌이구
무엇보다 착용감이 낫베드얏어요
빅글로이는 저는 갠적으로 훌라가 심해서 힘들었는데
이 친구는 엄청 건조하지도 않고 훌라도 거의 없는편이라서좋았어용!!
ki******@kakao.com2026.06.06
EOTD 그레이
처음 껴봐서 긴장하고 써봣는데 넘예………. 재구매 하고싶어요…
ch******@naver.com2026.06.05
EOTD 그레이
빅글로이랑 비슷함
조금 더 큰 것 같긴 한데 글케 차이가 크진 않음
빅직경이 있는다는거에 넘 감사함💕💕
mi******@gmail.com2026.06.04
EOTD 그레이
와..13.8 직경 처음 껴봐서 넘 걱정했는데
진짜 ㄴㅁㄴㅁ 이뻐요 링이 또렷해서 확실히 눈이 커보이고 그래픽도 넘나리 이쁜데 하이라이트 돌아가도 그렇게 신경 안 쓰이더라구요 무엇보다 10시간 껴도 인공눈물 없이 생활할 수 있을 정도로 착용감이 좋았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