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렌즈로 끼기 너무 좋을만큼 자연스럽고 넘예뻐용 착용감도 너무편하고 컬러도 너무 예뻐서 맨날 끼거잇어요
jh******@gmail.com2026.06.10
무드나잇 무드브라운
직경 딱 적당하고 청순한 눈 만들어줘서 주말마다 이거만 껴여 쿨톤메컵해도 생각보다 어울려여
po******@gmail.com2026.06.10
[샘플]무드나잇 무드초코
샘플로 착용해봤는데 진짜 자연스럽게 동공만 살짝 커졌어용 아마 학생분들이 사용하시면 안걸릴 수 있을듯!
자연스럽게 원래 제 눈처럼 생겼는데 좀 더 또렷하고 초코초코해져서 좋아용!!
ji******@gmail.com2026.06.10
무드나잇 무드브라운
무드나잇 무드 브라운 착용해봤는데 왜 다들 분위기 렌즈라고 하는지 바로 이해됐어요🤎 평소에도 브라운 렌즈 좋아하는 편인데 너무 밝거나 그래픽이 진하면 눈만 동동 떠보이는 경우가 많아서 은근 렌즈 고르기 어려웠거든요. 근데 무드 브라운은 딱 자연스러우면서 분위기까지 챙겨주는 느낌이라 끼자마자 만족했어요!
컬러 자체가 흔한 노란 브라운 느낌이 아니라 살짝 차분하고 부드러운 브라운이라 눈동자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느낌이 진짜 예뻤어요🥺 가까이서 보면 은은하게 결감이 느껴져서 눈빛이 훨씬 깊어 보이고, 멀리서 보면 또렷한데 과한 느낌은 전혀 없어서 데일리로 끼기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조명 받았을 때랑 플래시 터졌을 때 눈빛이 촉촉하게 반짝이는 느낌이 진짜 예뻐서 사진 찍을 맛 남…📸🤍
직경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원래 내 눈처럼 자연스럽게 커보이는 느낌이라 쌩얼에도 안 뜨고 메이크업 했을 때도 분위기가 확 살아났어요. 요즘 유행하는 여리여리한 메이크업이나 음영 메이크업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청순한 느낌부터 분위기 있는 느낌까지 다 가능해서 손이 진짜 자주 가는 렌즈였어요. 친구들도 렌즈 뭐냐고 엄청 물어봤을 정도ㅋㅋ
그리고 착용감도 생각보다 편해서 좋았어요! 평소 렌즈 오래 끼면 눈 건조하고 뻑뻑한 편인데 무드 브라운은 비교적 편안해서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덜했어요👀 렌즈 자체가 눈매 분위기를 엄청 자연스럽게 살려줘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느낌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진짜 추천하고 싶어요.
한마디로 정리하면 너무 튀지는 않는데 분위기는 확실하게 만들어주는 렌즈…🤎 데일리 렌즈 찾고 있거나 자연스럽게 눈빛 예뻐 보이는 브라운 렌즈 찾는 사람들한테 완전 추천합니다🫶
ge******@kakao.com2026.06.09
무드나잇 원데이 무드초코
예뻐요😍💕🫰 그냥 데일리로 잘 쓰는중인데 직경 넘 크거나 작은거 없이 좋아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갈색이에요
rl******@gmail.com2026.06.09
무드나잇 무드초코
착용감은 썸데이 초코보단 살짝 불편하지만, 직경 크기에 비하면 편합니다.(대신 직경이 큰편이라 큰 것이 불편하시거나 힘드신 분에겐 비추입니다.) 발색은 저는 분위기가 있는 초코 컬러입니다. 꾸미고 싶지만 튀어보고 싶지않으신 분 께 추천드려요.
hg******@gmail.com2026.06.09
무드나잇 무드그레이
무드그레이 너무 정든 렌즈에여ㅜ넘 많이 껴서 질려서 다른 렌즈 끼면 또 다시 생각나는 마성의 렌즈.. 직경 13.3이라고 나와있는데 체감은 13.4~5정도 되는 것 같아여 그래서 너무 좋아요 직경 진짜 넘 예쁨!!!!!! 그래픽도 과하지 않아서 일상생활에서 잘 끼고 다닐 수 있는 렌즈에여 무드나잇 시리즈 많이 껴봤는데 그 중 그레이가 진짜 압도적으로 예뽀여 예쁜 렌즈 많이 만둘어쥬새요
so******@gmail.com2026.06.09
무드나잇 원데이 무드그레이
무드나잇 그레이는 정착한지 3년정도되었는데 진짜 언제껴도 찰떡이예요 어떤 화장에도 잘어울리고 직경도 적당해서 눈이 예쁘게 커보여요 아직 저에게 1등 렌즈는 무드나잇 그레이 ♥
k9****@naver.com2026.06.09
무드나잇 원데이 무드초코
진짜 찐찐 재구매템 !! 비비링 초코나 브라운 좋아하면 무조건 사셔요
rl******@naver.com2026.06.09
무드나잇 원데이 무드초코
한번도 렌즈 껴본적이 없다가 졸업사진 찍는다길래 친구들이랑 같이 사봤는데 확실히 인상이 달라보이더라구요 렌즈빨로 예쁘단 소리 많이 들음.....ㅎㅎㅎ 막 불편하거나 눈에 안 좋을까봐 진짜 많이 고민했는데 처음엔 어색해서 좀 불편했는데 몇 번 껴보니까 익숙해지구 딱히 이물감도 안 들었어요!! 전 눈이 큰 편인데 눈동자는 작아서 13.3 착용했는데 딱 예쁜 크기였고 살 때 계속 걱정하니까 직원분이 엄청 세세하게 하나하나 잘 알려주시고 끼는 법도 잘 알려주셔서 바로 성공 했어용 원데이 10p짜리 처음에 사면서 이거만 써봐야겠더 했는데 한번 렌즈빨 보니까 이제 렌즈 매일 끼고싶음... 눈건강을 위해서 앞으로 원데이 사서 쓰기루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