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이쁘고 학교 갈 때 잘 쓸 것 같아요 착용감은 진짜 너무 좋았어요!!! 컨디션이 안 좋았을 때는 조금 별로긴 했는데 그래도 이쁘다고 다들 해줬어욤😍😍🥰 근데 제 눈에는 생각보다 작았긴 해요 눈가로 기신 분 들은 비추천 드려요
a5******@gmail.com2026.06.09
앤드 블랙
딸아이 최애렌즈
이벤트 기간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너무 조아요
ss****@nate.com2026.06.07
앤드 블랙
원래 비파인 블랙 끼다가 제 눈동자 크기랑 너무 비슷해갖고 좀 더 큰 거 찾다가 앤드블랙 사게 됏는데 훌라 ㄹㅈㄷ로 없고 너무 편해요 렌즈끼고잘뻔함 제가 눈동자 한 13.1~2정도고 눈이 작은편이라 개눈될까 걱정햇는데 딱좋음 진짜이거제인생렌즈......하너무좋엉ㅅ자연스럽게눈망커짐
pe******@naver.com2026.06.05
앤드 블랙
착용감 좋은 블랙 렌즈입니다~. n번째 재구매 중이에요
a4*****@naver.com2026.06.04
앤드 블랙
블랙렌즈는 진짜 사랑 그 잡쵸~ 자연스럽게 넘 예뿜
qk******@nate.com2026.06.04
앤드 블랙
너무 이뻐요 자연스럽고 칭찬도 엄청 들었어여!!
a5******@gmail.com2026.06.03
앤드 블랙
자연스럽긴 한데 제 눈엔 직경이랑 착용감이 살짝 아쉬워요😿
착용했을 때 그래픽 자체는 튀지 않고 되게 자연스럽고 예뻐요! 부담 없는 스티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딱일 것 같습니다.
다만 그래픽 직경이 13.3mm인데도 제 눈에는 생각보다 작게 느껴져서 눈이 커 보이는 효과는 조금 덜했어요. 그리고 착용감이 개인적으로는 살짝 아쉬웠어요.시간이 지나면 조금 건조해지는 편이라 장시간 착용은 힘들 것 같아요. 그래도 자연스러운 맛에 가끔 낄 것 같습니다!
ch******@kakao.com2026.06.03
앤드 블랙
생각보다 컸어여 원래 제 눈동자가 까매서 끼니까 더 까매져서 애들이 약간 개미.?외계인 같대요ㅠㅋ 근데 제 친구가 낀거봤는데 예쁘더라구요 그냥 제가 안어울렸던걸루……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