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행사해서 별 생각없이 고른 렌즈엿는데, 와.. 이거 대박이에요. 색이 자연스러운 갈색, 그리고 크기도 부담스럽지 않았고. 갹 데일리 그 정석 그대로였습니다. 물에 빠져버려서 일찍 버리게 되었지만, 조만간 재구매 할 겁니다. 진짜 요물이니까 꼭 한번만 써보세요!!
ve******@naver.com2026.06.24
비비링 초코
오래끼다 보면 건조해지긴하는데 좋아여!!자연스러워욥
je******@gmail.com2026.06.23
비비링 원데이 브라운
친절하시고 렌즈 착용감 탁월합니다!
4u******@hanmail.net2026.06.23
비비링 브라운
앙야르 앙야르 진심 개 이삐함니다 진짜 지연광이랑 조명 받음 존예 렌즈 완성 진짜 원래 내 눈동자 갈색이야 그런느낌이에효 증사 찍을때 좋을듯요 글고 막 결혼 렌즈 이러는대 ㅇㄱㄹㅇ인듯 결혼 할때 쓰면 개 아픈 렌즈 입니당 꼭 사세용 ♥ ♥
ab******@icloud.com2026.06.23
비비링 초코
비비링 초코 너무 이뻐요 데일리로 쓰기 좋아여 추천합니당
a0******@gmail.com2026.06.23
비비링 초코
개이쁨 눈이 자연스럽게 커지고 또렷해보임 가성비ㅊㅊ
an******@kakao.com2026.06.23
비비링 초코
처음 렌즈를 사보는 거라 떨렸는데 차분히 설명해주셔서 쉽게 살 수 있었어요! 감사했습니다!
ha******@gmail.com2026.06.22
비비링 베이지
고민고민하다가 렌즈 처음 사봤는데요.! 머리가 밝은편이라 렌즈의 연갈색빛이랑 잘 어울린다는 얘기 많이 들었어요!(조금 더 차가워보인다는 얘기도 들었어요 ㅎㅎ) 눈동자가 그리 큰 편이 아닌데 과하지 않고 조금 더 또렷하게 만들어줘서 예뻐요! 장시간 착용했을 때 이물감이 느껴지지는 않았는데 눈이 건조해져서 가끔씩 렌즈가 빠지기도 하더라고요. 이건 인공눈물 틈틈이 넣어주면서 눈이 피로하지 않게 관리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렌즈 통도 여러개 주셔서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