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기대는 안하고 샀던 렌즌데 너무 즇아요!!! 제 최애 렌즈됨 이거 낄때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여☺️
na*****@naver.com2026.06.27
더블틴트 그레이
저는진짜 더블틴트밖에안껴요 개좋아요
py******@gmail.com2026.06.26
[샘플]더블틴트 그레이
인생렌즈에요ㅠㅠㅠㅠㅠ 그레이 중에 그나마 자연스럽고 별로 안 뜨고 너무너무 잘 맞아서 샘플인데 본품 사려고해요 눈이 작은 편인데도 넘 이쁘게 잘 맞아요 🩷🩷🩷🩷🩷
eu******@gmail.com2026.06.24
더블틴트 브라운
직경 작은 렌즈를 찾다가 다른 렌즈들은 하이라이트가 돌아가면 이상해보이는데 이 렌즈는 하이라이트가 두개라 돌아가도 안이상하다고해서 구매해봤는데 너무 이뻐요! 안구건조증이 있어서 그런지 착용감은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쁘니까 계속 끼게 돼요
le******@icloud.com2026.06.20
[샘플]더블틴트 브라운
여러 검사하고나서 저와 딱맞는 직경과 초보자들도 사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렌즈로 샘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저의 최애 렌즈가 되었네요!!
mi******@naver.com2026.06.19
[샘플]더블틴트 그레이
몇 년째인지 오렌즈만! 방문하고 있는데요
요즘 정말 예뻐서 뭘 사야할 지 정말 고민 많이 합니다
이사 오고 별내점이 생겼는데 사장님께서도 정말 친절하시고 설명 잘 도와주십니다!
눈튀라 눈시림이 자주 있음에도 오렌즈 렘즈는 좀 적드라구요 습윤제?? 효과가 잇을까요..?!?
si******@naver.com2026.06.19
더블틴트 그레이
직경이 작다고 느껴질수도 있는데 테두리가 진해서 막상 끼면 그렇게 안 느껴집니다! 적당히 이뻐여!
di******@gmail.com2026.06.16
[샘플]더블틴트 브라운
네이버에서 쿠폰으로 샘플 받아보게 되었는데요!
빛에서 봤을 때는 조금 부자연스러운 감이 있어서 학교용으로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ㅠㅡㅠ 근데 적절한 빛에서 보면 사진처럼 예쁜 동공이 나오는…!! 너무 예쁜 렌즈에요! 체감 직경은 13.1~13.2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예쁜 렌즈 샘플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jh****@naver.com2026.06.14
[샘플]더블틴트 브라운
샘플 받아서 써봤는데 눈동자도 자연스럽게 커지고 예뻐요 사진에서는 노랗게 보이지만 실제로 끼면 딱 적당히 화려하고 이뻐요 다들 사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