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온몸이 너~~무 건조한 건성 그 자체 인간이라 눈도 레전드 건조해서 촉촉한 렌즈를 알아보다가 오투에디션을 사게되앗는데요., 일단 렌즈 특유의 이물감??이 많이 없고 확실히 눈이 마르는 기분이 많이 안들어용 좋습니다
gr******@gmail.com2026.06.07
오투에디션(2P)
원래 눈이 건조한 편인데 컬러렌즈끼면서 너무 건조해서 투명으로 껴봤는데 정말 촉촉하고 빼기도 어렵긴한데 2주지나니까 다른 렌즈랑 똑같이 건조해서 2주끼고 버렸어요ㅠㅠㅠ
he******@gmail.com2026.06.07
오투에디션(2P)
원래 눈이 건조한 편인데 컬러렌즈끼면서 너무 건조해서 투명으로 껴봤는데 정말 촉촉하고 빼기도 어렵긴한데 2주지나니까 다른 렌즈랑 똑같이 건조해서 2주끼고 버렸어요ㅠㅠㅠ
he******@gmail.com2026.06.07
오투에디션(2P)
착용감도 엄청 편하고 인공눈물 안넣고 하루종일 끼고 있어도 편해요 💕💕 1+1이여서 너무 가성비도 좋네요 ! 제 인생 첫 렌즈인데 너무 좋았어요 !! 다음에도 꼭 이걸로 사야겠어요 🫶🫶
mi******@naver.com2026.06.06
오투에디션
오투에디션은 렌즈를 처음 끼는 학생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수분감이 많고 이물감이 적어서 편하게 사용가능해요
jo******@naver.com2026.06.06
오투에디션
2번째 구매인데 첫 렌즈로 추천드려요 학생이라 어쩔 수 없이 12시간 사용하고 있는데 수분감이 많고 불편함이 없어서 좋아요
jo******@naver.com2026.06.06
오투에디션(2P)
리뷰이벤트로 투명렌즈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li******@gmail.com2026.06.04
오투에디션(2P)
일단 제품에 설명 되어 있는거처럼 촉촉한거 ????
네..다른제품 훨씬 더 촉촉했구요 사실 제가 난시가 좀 심한데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불편한거 딱히 못느꼈구요
착용감 다른 제품보다 덜 불편했습니다
습윤제 안바르고 9시간에서 10시간 사이 정도 꼈는데도
한시간에 한번 ? 두시간에 한번? 정도 인공눈물넣어서 사용했습니다 지금 약간 이브랜드꺼 살까 다른 브랜드꺼 살까 고민이신분들은 당장 이 브랜드 사세요 ㅠㅠㅠ 저도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
ji******@gmail.com2026.06.03
오투에디션
저는 요 오투에디션 원데이 렌즈로 렌즈에 처음 입문하게 되었습니당! 어떤 렌즈를 살까 정말 고마하고 매장에 방문하였는데 매장 직원분이 렌즈의 가격과 솔직한 장단점까지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렌즈를 처음 선택하는 저도 렌즈를 원활하게 고를 수 있었어요! 또 평소에 친구들이나 저희 언니가 렌즈를 많이 끼면 눈에 산소투과율이 낮아져서 눈의 피로감이 심해지고 실핏줄도 느는게 항상 단점이라고 말했는데 이 렌즈는 전혀 달랐어여! 렌즈 입문자도 매일 껴도 인공눈물 없이도 전혀 건조하지 않고 눈에 착용감도 안느껴져서 불편함은 1도 없는데 시야가 너무 잘보여서 신서계였어요. 저처럼 렌즈 입문자 분들이나 평소에 렌즈를 끼셨는데 불편함과 부작용이 있던 분들에게 정말 강추 드립니다👍
bj******@gmail.com2026.05.31
오투에디션(2P)
새로 나왔다고도 했고 쿠폰도 있고 원데이렌즈를 몇번 써봐서 한달용이 궁금해서 사봤는데 렌즈를 많이 껴봤지만 잘 안 들어가졌고 눈은 확실히 편안하긴 했어욤 그리고 뺄때 진짜로 안 빠져서 눈 안이 많이 빨개지긴 했어요 진짜진짜 잘 안 빠져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