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아보기
홈
관심상품
마이
오렌즈 오투밸런스 한달용(2P) | 오렌즈
오투밸런스 한달용(2P)
[2EA]
25,000
[4EA]
40,000
50,000
338,581
4.9
리뷰 260건
상품 정보
도수
난시
재질
14.2mm | 1Month
0.00 ~ -8.00
가능
헤마
상품 상세
리뷰
260
Reviews
4.9
총 260 건
리뷰쓰기
오투밸런스 한달용(2P)
투명렌즈는 처음 껴보는데 이 렌즈 진짜진짜 촉촉하고 투명이라 생눈으로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학생이라 컬러렌즈는 좀 건조 했었는데 이거 함수율이 50% 넘고 진짜 촉촉하고 좋았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pr******@naver.com
2026.06.08
오투밸런스(30P)
눈이 편안한 렌즈사용하고싶어서 샀는데 완전만족합니다. 써클렌즈에 비해 착용감 정말 좋아요!! 데일리 렌즈로 너무 만족:)!!
wo******@naver.com
2026.06.06
오투밸런스(30P)
눈 예민하면 끼지 마세요 눈 충혈되고 사용감 별로임
so******@naver.com
2026.05.09
오투밸런스 한달용(2P)
안구건조증이 심해서 아무나 못끼는데 이 렌즈는 안낀거 같이 눈이 편안해요(잠깐 졸거나하면 그땐 완전 건조함)
jy****@kakao.com
2026.05.02
오투밸런스(30P)
평소에 렌즈끼면 자주 불편해하는 사람인데 전 이거 2시간 이상 끼면 뿌얘지고 뻑뻑해서 못 쓰겠더라고요 ㅠㅠ 지금은 알콘 프리시전 쓰고 있어요 건조하신 분들 이거 끼지 마시고 만원정도 더 주고 알콘이나 아큐브 쓰세요
ki******@kakao.com
2026.04.17
오투밸런스(30P)
계속 쓰고있지요 짱입니다
su*****@gmail.com
2026.04.15
오투밸런스(30P)
렌즈 처음 구매~ 첫 구매로 오렌즈 선택!! 사용 편하고 착용감도 좋습니다~~
mi******@gmail.com
2026.03.16
오투밸런스 한달용(2P)
렌즈 처음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아직 장기간도 사용해보진 않아서 어떤 점이 불편한지는 잘모르겠어요 잘 사용하겠슴다!
2026.03.01
오투밸런스 한달용(2P)
안구건조증있거나 평소에 눈이 건조한 사람들은 이거 쓰지마세요. 처음 써봤는데 눈이 엄청 건조하고 아파서 렌즈 빼봤는데 눈 충혈되고 실핏줄이 다 터져서 난리였음
2026.02.27
오투밸런스 한달용(2P)
안구건조증있거나 평소에 눈이 건조한 사람들은 이거 쓰지마세요. 처음 써봤는데 눈이 엄청 건조하고 아파서 렌즈 빼봤는데 눈 충혈되고 실핏줄이 다 터져서 난리였음
2026.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