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를 약 한달전에 구입을 했는데 구입 일주일 후부터 렌즈를 끼면 눈이 빨개지고 눈꼽같은 게 계속 끼네요.. 다른제품 이용했을때는 6개월이나 사용해도 이상 무였는데 혹시 렌즈에 이상이 있어서 그런건지 궁금해서 문의페이지는 주말에 이용이 안되는 것 같아 여기다가 문의합니다. 렌즈를 버리고 새 렌즈를 구입해야할지 아니면 그냥 계속 리뉴로 세척을 해줘야할지 모르겠네요.
포밍크림렌즈 홈페이지에는 7000원이라고 써있는데 왜 매장(파주금촌점)에서는 만원을 받을까요? 재차 만원 맞아요? 라고 물어봤는데 만원 맞대요 원플원이라서.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해서 매장 나와서 다시 검색해보니 원플원이라고 만원이라고 쓰여있지도 않고 7000원이라는데요.. 제 돈은 그냥 없어진건가요 ㅋㅋ
제가 저번주 일요일날 렌즈를 샀는데 어제 처음 개봉했거든요, 근데 왼쪽을 꼈는데 너무 껄끄럽고 아프길래 왜이러지 하고 뺏더니 모서리 두군데가 날카롭게 찢어져 있더라구요 어떻게 이럴 수 있지 하고 오늘 교환가능한가하고 매장 찾아가니까 렌즈 박스가 필요하다고 그러는거에요 오늘 분리수거 한다고 버렸는데 그게 있어야 불량인지 아닌지 구분이 가능하다 하더라고요 그렇게 따지면 불량이 왜 나오는건데요 ㅋㅋㅋㅋ? 제품번호 하나로 불량구분이 가능하면 이런 일은 생기면 안되는게 정상아닌가요? 그리고 홈페이지 보니까 2주/일회용 제품만 렌즈각 지참해야된다면서 먼슬리 제외라고 나와있는데 이건 무슨 경우인가요 정말 황당스럽네요 내일 모레면 구매한지 7일 인데 가맹점 방문해도 안풀리는걸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말 억울하네요.
안녕하세요 평소에는 안경을끼고 주말에만 렌즈를 끼는데 주말에 렌즈끼고 바로 눈병이 걸렸어요 처음엔 제 불찰로 알고 병원가서 치료받고 완치됐다고 들은 후에 다음 주말에 렌즈를 다시꼈는데 눈병증세가 다시나네요ㅠ 교환은 일주일이내인데 저는 주말에만 껴서 이미 일주일이 지났구요 렌즈상태 한번 봐주시고 렌즈교환부탁드립니다 환불말고 남은거 교환이라도 부탁드릴게요 알바때문에 렌즈를 꼭 껴야해서 너무 힘드네요ㅠ
한 달 전에 팩 렌즈(1+1)를 구매했습니다 그때는 다른 렌즈를 착용 중이었고요 기간이 끝나서 오늘 '윙키 3콘 웜그레이 렌즈팩'을 깠는데요 렌즈가 한 쪽은 멀쩡한데 다른 한 쪽이 찢어져 있네요 다른 렌즈를 쓰던 상태라 한 달이 지나서 깠는데 7 일 이내 방문을 어떻게 하라는 거죠 이거 교환 가능합니까?
두달 전 쯔음 1+1 행사기간에 강변 테크노 오렌즈 지점에서 크리스탈3콘 핑크 사면서 그레이 1+1으로 가져갔습니다. 오늘 뜯어서 확인해보니 렌즈가 말려있고 말린거 펴보니 깨져있네요. 원의 둘레가 울퉁불퉁하게 깨져있고 그 깨진 원의 둘레 부분이 반대편 둘레 부분에 밀착되어 붙어있습니다. 떨어지지도 않네요. 이 경우 교환 환불 어떻게 진행하나요. 두달 전이라 영수증도 없습니다.
렌즈 훌라가 심해서 해당지점 방문하니 렌즈가 돌아다닐정도가 아니면 불량판정 안된다고 하던데 교환도 안해주고
그냥 본인 볼일 보러가고 뭐 이런식으로 운영을 하나요. 진짜 상품도 엉망 서비스도 엉망이네요
상단에선 7일내 불편할 경우 교환가능도 하다는데 무슨 렌즈 처음 껴보는 사람, 진상 쳐다보듯 보는 눈빛. 진짜 눈도 배리고 먼길오고가는 시간.돈 아깝기 짝이 없습니다. 학생들은 클레임 걸면 아는척이나 해줄지 모르겠네요
한달 전에 제니스 그레이랑 브라운을 샀는데 유독 브라운 끼면 눈이 뻑뻑하고 하더니 다래끼 나고 충혈되고 눈알 위에가 좀 하얗게 되고 진물마냥 눈꼽끼고 붓고 너무 아파서 내가 피곤해서 그런가 싶어 다래끼 치료할동안은 아무것도 안끼다가 그레이를 꼈는데 괜찮아서 오늘 브라운을 끼니까 또 눈이 붓고 진물같은 눈꼽이 나옵니다...같은 제품의 색만 다른 그레이가 괜찮은데 브라운만 그러는거 보니 이거 렌즈 불량인거 같은데, 환불이나 교환 되나요?
제가 렌즈를 구입했는데 개봉전에 저한테 ‘개봉하면 환불이 불가한데 개봉해드릴까요?’ 이런 말 없이 그냥 뜯어서 통에 담아줬습니다 근데 네이버 후기 찾아보니 훌라가 심하다해서 바꿀라고 찾아갔더니 개봉한거니 교환이 불가능하다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그래도 그냥 껴볼까하고 산 렌즈에 대해 물어보니 어차피 교환 안되니 한번 착용해보라해서 껴보니 렌즈가 뜨는 기분이고 마음에 들지않았습니다 이런데도 환불이 불가능한가요? 만약 직원이 개봉하지 않았더라면 전 환불을 받았거나 다른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었는데 저한테 의사 물어보지도 않고 개봉한건데 제 책임인가요?
해외나갈일이 있어 대량으로 구매했던 사람인데요
대량으로 구매하기 얼마전 두세트인가? 마지막으로 구매했던 제품을 다쓰고 어제 하나를 개봉하여 껴보앗는데 색차이가 너무 많이 납니다 항상 구매했던 매장이라 같은걸로 주문을 했는데
한 두세트도 아니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진 첨부 가능합니다
몇개만 다른개 아니고 스티로폼 안에잇던 제품은 모두 다른 색인거 같아요
오렌즈 샤이닝 퓨어 브라운을 5월 부터 1+1으로 썼습니다. 그저께 한달이 지났길래 매장에 가서 같은 제품으로 1+1을 구매했는데. 왼쪽은 괜찮은데 오른쪽 으로 샀던 제품이 이상한 것 같더라구요. 눈이 계속 아팠어요. 그래서 원래끼던 사용기간 한달 지난 오른쪽을 꼈더니 멀쩡하구요. 이러면 렌즈결함이 맞는거죠?? 이미 뜯어서 꼈는데 교환 가능하죠??
안녕하세요~ 오렌즈 렌즈를 좋아하는 고객입니다~
제품을 사서 해외로가져가기도하고 한국에가지못할때에 필요하면 가족이 대신구매해서 택배를 보내주기도 합니다
그렇게 쓰고잇는 고객입니다 ~ 한번 가운데가찢어져있던 걸 뜯고 해외에있어서 하나하나가 아쉽지만 한개니까 하고 다른걸뜯어쓰고 했는데 다다음에 또쓰다가 한번 더 나왓었어요~그때도 역시 그냥넘겻는데 그뒤에도 두개더발견햇어요 시크리스는 불량이하나도 없었는데 제니스에서만 불량이 4개나 나왓어요 이용하는중예요 이건 거의 한팩을 그냥 못쓰게된거였죠 제니스 는 이주용인데 이거한팩을 사더라도 이주뒤에 새제품을 꺼내게 되어있는데 어떻게 일주일안에 교환환불을 할수있을까요... 중간이 찢어져있기도하고 스크레치나있기도하고 바깥둘레에 찢어져잇기도 한걸 껴보고나서야 아파서 빼보니 알게된거였습니다 ~ 제가 매장방문이 어려워서 이렇게 댓글이라도 써서 관계자분께 답변을 들어보고싶네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 착용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가 제품 구매 후 불편하실 경우 구매일 기준 7일 이내로 방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당장 방문이 어려울 경우 해당 가맹점에 대해 이 부분에 대해 유선으로 연락해주시면 될꺼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족분들꼐서 구매하신 매장으로 연락하셔서 제품 불량에 대해 말씀하시고 당장 방문이 어렵다라고 말씀하실 경우 그에 따라 별도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저희는 매장과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다르므로 구매매장 및 기록 확인이 불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7월 9일에 오렌즈에서 구매를 했었는데요 그 다음날에 개봉을 해보니 한쪽이 찢어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연락을 드려보니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안된다고 하시는데 제가 구매할 당시에 영수증을 받질 않아 영수증이 없습니다 영수증을 주지 않아도 된다고 하지도 않았구요.. 이런 경우 교환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본사에 연락을 드려봐도 명확한 답을 안해주십니다..ㅜㅜ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 착용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어제 저희가 통화했듯이 불량건에 대해서 교환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규정상 영수증을 지참하셔야지만 교환이 가능합니다만, 해당 가맹점에 내용 전달하여 구매기록 확인 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번주 주말에 영등포 오렌즈점에서 알콘 아쿠아렌즈를 구매 했습니다 5개들어있는 구성상품이랑 본 상품이랑 같이 묶여있어서 겉에 포장만 제거하고 5개 구성상품만 두개사용해 보았는데 눈이 너무 아파서 도저히 못끼겠어요 렌즈를 제거하는데 렌즈가 다 찢어지고 그래서 혹시 아직 본 상품은 뜯지 않았는데 다른지점에서 교환은 안될까요?
8일 전에 렌즈를 구매하고 착용해봤는데 눈에 안맞고 훌라도 심하고 아파서 도저히 못 끼겠더라고요. 그래서 어제 렌즈를 교환했는데 오늘 착용해본 결과 시력이 안맞네요..학생이고요 칠판만이라도 보이면 그냥 착용하려했으나 칠판조차 안보이니 당황스럽네요 한번 더 교환이 가능할까요? 시력은 일주일 전에 오렌즈에서 검사했는데 시력을 다르게 주셨을리가 없는데 말이죠. 병렌즈였고 개봉해서 주셨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로 다시한번 교환이 가능한가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렌즈 산본점에서 글램마돈나 그레이 제품을 10 월 9일에 구입했는데요, 제가 블랙렌즈 추천해달라고 직원분께 말씀드려서 블랙렌즈라고 오직 말로만 추천받아 구입한 거였고 블랙렌즈 라기에 산다고 하니 개봉해서 렌즈통에 넣어서 주셨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주실 때도 7일이내에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하다고 말씀을 하셨는데, 집에가서 렌즈를 한쪽만 껴보니 블랙이 아니고 튀는 파란무늬가 있는 그레이 또는 블루 렌즈더군요. 참고로 오렌즈에서 제품 구입할 때, 시범으로 눈알모형에 렌즈를 끼워 보여주시지 않았어요 . 그래서 휴일인 오늘 다른제품으로 교환을 요구했는데 깐 제품은 교환이 안된다더군요.. 이 렌즈를 아예 낄 생각이 없는데 애초에 환불이나 교환이 될 것처럼 안내해놓고 교환이 안된다고 하니까 굉장히 화가나네요
안녕하세요, 2주 렌즈를 1월달에 구매하였는데 (좌우 시력이 달라서 각각 도수가 다름)
어제 새로 열어본 렌즈를 착용하였는데 눈이 아파서 빼보니 찢어져있더군요.
지금 좌우 시력이 달라서 하나가 없어 짝이 안맞는 상황인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지금 그 불량품은 집에 있어요.)
아니면, 한개라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라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오렌즈 상봉점에서 썸데이렌즈 교차지원으로 구매했는데 한팩 다 쓰고 새로 한팩 낄려고 오늘 개봉했는데 왼쪽은 있었으나 오른쪽 렌즈통에 렌즈는 없고 리뉴액만 담겨져있어서 교환하러 갔는데 제품 지참시 교환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렌즈 구매할때 그런 말을 들은적이 없어 당연히 한쪽만 사용불가하기때문에 사진 찍어놓고 버렸습니다 근데 무조건 가져오셔야 교환이 가능하고 자기도 중간업자인 입장에서 손해볼순없지않냐면서 짜증 섞인 화를 내시던데요? 렌즈교환도 교환이지만 사장님 태도에 더 화가납니다 그리고 당연히 정상제품이라고 생각하고 렌즈를 개봉하지 렌즈가 없겠구나 하고 확인하고 렌즈를 쓰나요? 렌즈는 한쪽밖에 있어서 사용하지 못할거라고 생각하고 이미 버렸고 사진 찍은건 아직 있습니다 이거 어떻게 교환 받아야하나요 연락주세요
먼슬리 팩렌즈를 한쪽 제품불량으로 교환받았는데요 기본규정에 제품 모두 지참시에 교환가능이라고 되어있길래 한팩에 든 렌즈 두 알 모두 가져갔는데, 불량인 렌즈 한쪽만 교환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기본규정이 모두 지참시라고 되어있길래 두 알 모두 챙긴후 다른 새 렌즈 두 알을 뜯어서 사용했는데, 한 알만 교환해주면 어떻게 사용하라는 건가요..
오렌즈AK수원점에서 1월 22일날 먼슬리 1+1이벤트 할 때,
2만원짜리 4개(제공까지 총 8개) = 8만원 어치 구매하였습니다.
8개 중 두번째 박스를 어제(8일) 개봉 후 바로 꼈다가
오른쪽 렌즈가 훌라현상과 따가움현상이 심해
바로 제거 후
오늘 오전 렌즈를 깨끗이 세척 후 다시 착용했는데도 (2번 반복, 어제까지 총 3번 시도)
똑같이 훌라현상과 따가움현상이 있어
오늘 오전 11시 쯤 오렌즈 AK수원점에 방문하여 교환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세척액을 뭐쓰냐면서 (리뉴쓴다고 대답. 산성분이 많으니 직원이 리뉴 쓰지말라고 했음)
대충 렌즈 세척하시면서 훑어보더니 불량이 아니라는 식으로 말하며,
원래 교환은 7일인데 3달이나 더 지나서 본사 측에선 받아주지도 않는다고 다음부터는 개봉 전 동영상 촬영해두라고 하더군요.
저도 교환 7일인거 압니다. 오렌즈를 겨우 1-2년 써본 것도 아니구요.
오렌즈 동탄점 이용 할 때도 몇박스 씩 구매하던 스타일이라 불량이면 바로 교환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살면서 렌즈를 1-2년 낀 것도 아니고 10년째 끼는 중이구요.
전문가만큼은 아니어도 제가 불량인지 아닌지 모를까요? 제 눈으로 제가 착용했는데요?
눈이 얼마나 예민한 곳인데, 자세히 봐도 보일까말까한 미세한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는건데
그 렌즈를 그냥 눈대중으로 훑으면 그게 불량인지 아닌지 그 직원이 어떻게 딱! 알수 있는건데요?
그래서 본사 측에서도 좀 확실히 해주셨으면 하고 댓글 남깁니다. (고객Q&A 웹 게시판 좀 만드세요.)
직원이 개봉 전 동영상 남겨두라는 거 보니 동영상 남기면 교환해주시나 본데요.
그걸 매장마다 써 붙여두거나, 직원교육할 때 고객한테 안내전달하라고 지시 좀 내려주세요.
교환 7일 이내만 받을거면 뭐하러 먼슬리 파세요?
1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은 재수없게 불량받은 제품 그냥 돈버리라는 건가요?
여러 개 구매한 고객들한테 복불복놀이 하자는 것도 아니고,
오늘 수원AK지점 직원분 말 대로라면
지점장들은 저 같은 5개이상 구매해 간 고객이 뒤늦게 불량 건 가지고 오면 본사에서 교환처리 안받아줘서 손해본다는건데
본사는 그럼 이런 건에 대한 대처 매뉴얼이란 게 없나요?
어쩌다 꼼꼼한 고객들이 동영상 찍어서 지점장한테 전달하면,
그 지점장은 본사에다가 그 고객이 찍은 동영상과 함께 불량렌즈까지 전송을 해야 해당 지점에 교환처리해준다는거고,
동영상 없으면 교환처리 안해주고 날로 드신다는건가요? ..
정말 매뉴얼 별로네요...
보존액 제공도 렌즈 몇박스를 구매해야 1개 씩 제공되는 진 모르겠지만
동탄점은 이벤트에 상관없이 박스 구매 한 개수대로 보존액 주셨는데
AK수원점은 8박스를 구매해도 1개 밖에 안줬네요.
이대로라면 오렌즈 별로 쓰고싶지도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지도 않네요.
AK수원점은 절대 안갈거구요, 회사를 수원역으로 옮겨서 AK수원점 다니려고 했는데 그냥 거리 좀 있어도 동탄점 다닐거네요.
남은 6박스 중 또 불량품 나오면
구매한 지점인 AK수원점에서 교환하기 싫으니
가능하다면 다른 지점에서도 교환 할 수 있게 해주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 부분은 구매하신 매장으로 유선문의 하시면
상세한 상담 가능 합니다.
먼저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영업시간은 매장에 확인 후 잘 지켜질수 있도록 주의하겟습니다.
-0.00무도수를줫어요 렌즈를뜯엇긴한데 교환안되나요??
1+2이벤트가 오늘까진데 쉬는날이라고 문이안여는데 어찌하나요
위의 내용애 대한 부분은 구매하신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집게로 펴려고해도 안펴지고 보니깐 거의 붙어있는것처럼 보이는데 교환가능한가요
이상한거 같아서 원래 있던 렌즈랑 비교해보니 원래 그래픽직경이 13.2인데 13.9마냥 확 커지고 색상도 진해져서 개눈깔이 되서 렌즈를 낄수가 없어요
시력이 -4.00이라서 렌즈없이는 밖에 나가질 못하는데 환불 가능한가요
그냥 본인 볼일 보러가고 뭐 이런식으로 운영을 하나요. 진짜 상품도 엉망 서비스도 엉망이네요
상단에선 7일내 불편할 경우 교환가능도 하다는데 무슨 렌즈 처음 껴보는 사람, 진상 쳐다보듯 보는 눈빛. 진짜 눈도 배리고 먼길오고가는 시간.돈 아깝기 짝이 없습니다. 학생들은 클레임 걸면 아는척이나 해줄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빼고 렌즈를 자세히 봤더니 약간 이상하더라구요
대량으로 구매하기 얼마전 두세트인가? 마지막으로 구매했던 제품을 다쓰고 어제 하나를 개봉하여 껴보앗는데 색차이가 너무 많이 납니다 항상 구매했던 매장이라 같은걸로 주문을 했는데
한 두세트도 아니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진 첨부 가능합니다
몇개만 다른개 아니고 스티로폼 안에잇던 제품은 모두 다른 색인거 같아요
이런 경우는 구입하고 일주일 지나버려서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한가요?...
렌즈 착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렌즈 구입 후 불편하실 경우 구매일 기준 7일 이내로 해당 가맹점에 렌즈 지참 후 방문해주시면 교환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윤혜 고객님!
렌즈 착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기본적이 교환 규정은 구매일 기준 7일 이내로 해당 가맹점 방문시 교환처리 가능합니다만. 문의주신 내용 구매하신 매장으로 유선문의시 정확한 답변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서 해외로가져가기도하고 한국에가지못할때에 필요하면 가족이 대신구매해서 택배를 보내주기도 합니다
그렇게 쓰고잇는 고객입니다 ~ 한번 가운데가찢어져있던 걸 뜯고 해외에있어서 하나하나가 아쉽지만 한개니까 하고 다른걸뜯어쓰고 했는데 다다음에 또쓰다가 한번 더 나왓었어요~그때도 역시 그냥넘겻는데 그뒤에도 두개더발견햇어요 시크리스는 불량이하나도 없었는데 제니스에서만 불량이 4개나 나왓어요 이용하는중예요 이건 거의 한팩을 그냥 못쓰게된거였죠 제니스 는 이주용인데 이거한팩을 사더라도 이주뒤에 새제품을 꺼내게 되어있는데 어떻게 일주일안에 교환환불을 할수있을까요... 중간이 찢어져있기도하고 스크레치나있기도하고 바깥둘레에 찢어져잇기도 한걸 껴보고나서야 아파서 빼보니 알게된거였습니다 ~ 제가 매장방문이 어려워서 이렇게 댓글이라도 써서 관계자분께 답변을 들어보고싶네요 ~
제품 착용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가 제품 구매 후 불편하실 경우 구매일 기준 7일 이내로 방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당장 방문이 어려울 경우 해당 가맹점에 대해 이 부분에 대해 유선으로 연락해주시면 될꺼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족분들꼐서 구매하신 매장으로 연락하셔서 제품 불량에 대해 말씀하시고 당장 방문이 어렵다라고 말씀하실 경우 그에 따라 별도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저희는 매장과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다르므로 구매매장 및 기록 확인이 불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제품 착용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어제 저희가 통화했듯이 불량건에 대해서 교환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규정상 영수증을 지참하셔야지만 교환이 가능합니다만, 해당 가맹점에 내용 전달하여 구매기록 확인 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시껴보라고하셔서 그냥 껴보고 집에왓습니다 그러고 3일뒤인오늘 렌즈를다시껴보니 눈이 심하게 충혈됫네요
환불은물론이고 제가 직접가야하는건가요 별로그러고싶진않아서요
분명 새걸로바꿔준고라고하는데 훌라도 그대로 게다가 충혈에
뜨겁기까지한데 전화무조건주셔야겟는데요
렌즈는 하나도 안썼구요 35p+5p 잖아요
한 팩 중에 5p 주는 그 박스만 뜯었는데 환불 되나요?
어제 새로 열어본 렌즈를 착용하였는데 눈이 아파서 빼보니 찢어져있더군요.
지금 좌우 시력이 달라서 하나가 없어 짝이 안맞는 상황인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지금 그 불량품은 집에 있어요.)
아니면, 한개라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라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만원짜리 4개(제공까지 총 8개) = 8만원 어치 구매하였습니다.
8개 중 두번째 박스를 어제(8일) 개봉 후 바로 꼈다가
오른쪽 렌즈가 훌라현상과 따가움현상이 심해
바로 제거 후
오늘 오전 렌즈를 깨끗이 세척 후 다시 착용했는데도 (2번 반복, 어제까지 총 3번 시도)
똑같이 훌라현상과 따가움현상이 있어
오늘 오전 11시 쯤 오렌즈 AK수원점에 방문하여 교환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세척액을 뭐쓰냐면서 (리뉴쓴다고 대답. 산성분이 많으니 직원이 리뉴 쓰지말라고 했음)
대충 렌즈 세척하시면서 훑어보더니 불량이 아니라는 식으로 말하며,
원래 교환은 7일인데 3달이나 더 지나서 본사 측에선 받아주지도 않는다고 다음부터는 개봉 전 동영상 촬영해두라고 하더군요.
저도 교환 7일인거 압니다. 오렌즈를 겨우 1-2년 써본 것도 아니구요.
오렌즈 동탄점 이용 할 때도 몇박스 씩 구매하던 스타일이라 불량이면 바로 교환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살면서 렌즈를 1-2년 낀 것도 아니고 10년째 끼는 중이구요.
전문가만큼은 아니어도 제가 불량인지 아닌지 모를까요? 제 눈으로 제가 착용했는데요?
눈이 얼마나 예민한 곳인데, 자세히 봐도 보일까말까한 미세한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는건데
그 렌즈를 그냥 눈대중으로 훑으면 그게 불량인지 아닌지 그 직원이 어떻게 딱! 알수 있는건데요?
그래서 본사 측에서도 좀 확실히 해주셨으면 하고 댓글 남깁니다. (고객Q&A 웹 게시판 좀 만드세요.)
직원이 개봉 전 동영상 남겨두라는 거 보니 동영상 남기면 교환해주시나 본데요.
그걸 매장마다 써 붙여두거나, 직원교육할 때 고객한테 안내전달하라고 지시 좀 내려주세요.
교환 7일 이내만 받을거면 뭐하러 먼슬리 파세요?
1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은 재수없게 불량받은 제품 그냥 돈버리라는 건가요?
여러 개 구매한 고객들한테 복불복놀이 하자는 것도 아니고,
오늘 수원AK지점 직원분 말 대로라면
지점장들은 저 같은 5개이상 구매해 간 고객이 뒤늦게 불량 건 가지고 오면 본사에서 교환처리 안받아줘서 손해본다는건데
본사는 그럼 이런 건에 대한 대처 매뉴얼이란 게 없나요?
어쩌다 꼼꼼한 고객들이 동영상 찍어서 지점장한테 전달하면,
그 지점장은 본사에다가 그 고객이 찍은 동영상과 함께 불량렌즈까지 전송을 해야 해당 지점에 교환처리해준다는거고,
동영상 없으면 교환처리 안해주고 날로 드신다는건가요? ..
정말 매뉴얼 별로네요...
보존액 제공도 렌즈 몇박스를 구매해야 1개 씩 제공되는 진 모르겠지만
동탄점은 이벤트에 상관없이 박스 구매 한 개수대로 보존액 주셨는데
AK수원점은 8박스를 구매해도 1개 밖에 안줬네요.
이대로라면 오렌즈 별로 쓰고싶지도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지도 않네요.
AK수원점은 절대 안갈거구요, 회사를 수원역으로 옮겨서 AK수원점 다니려고 했는데 그냥 거리 좀 있어도 동탄점 다닐거네요.
남은 6박스 중 또 불량품 나오면
구매한 지점인 AK수원점에서 교환하기 싫으니
가능하다면 다른 지점에서도 교환 할 수 있게 해주세요.
확인 후 회신해주세요. 회신 없으면 본사로 전화드리겠습니다.